본문 바로가기

클럽소개

다조아 클럽은 우리 서로서로를 돕는 사회봉사 단체입니다.

인사말

다조아 클럽에 가입 하신 회원 여러분!

먼저 회원 가입에 감사드리며 환영의 인사 올립니다.

현재 우리 사회는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코로나 질병으로 인하여 국내 시장경기도 매우 어려운 상태이며 각 가정경기는 더 어려운 상태라고 생각 합니다.
이런 난제를 조금이라도 해소 할 수 있는 방안으로 다조아 클럽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다조아 클럽은 우리 서로서로를 돕는 사회봉사 단체입니다.

“서로를 도와 잘되게 하는 것이 봉사이다.” 
이것이 다조아의 철학이며 봉사의 실천이라고 생각 합니다.
타 봉사단체는 기부금품을 지원만 하고 끝입니다.

우리 다조아 클럽의 소외 계층 지원 사업은 다조아 클럽 회원이 추천하는 주변에 있는 실업자, 사업에 실패하신 분, 저소득 빈곤층, 등 이런 분들을 우리 회원으로 가입시켜 스스로 경제적인 자립을 하게하고 결손 가정 학생이나 부모없는 청소년의 장학 및 용돈지원 과 다조아 클럽회원이 멘토가 되어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게 하고, 회원수익사업의 일환으로 창업지원과 도시재생사업과 병행한 주차장관리 사업을 하고, 회원의 공동 구매와 판매 사업을 실시하여 그 수익을 회원에게 분배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회원의 수가 늘어나면 레져 시설, 콘도, 상조, 카드회사, 여행사, 기타 공공시설에 대한 활인 및 우대혜택이 돌아가도록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회봉사의 일환으로 다조아 클럽주최로 다양한 재능기부 행사도 실시하여 우리사회의 모범이 되도록 추진하겠습니다. 이러한 목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회원활동회비로 재원을 마련합니다. 이는 톡특한 다조아 프로그램으로 반복 지속적으로 회원활동비를 지원 하면서도 기금까지 마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타 봉사 단체는 가입비, 회비, 봉사기금을 납부 하는 되도 아무른 혜택이 없습니다. 우리 다조아 클럽은 새로운 돌림계 형태로 활동회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가정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그리고 가난은 나라님도 구제를 못한다는 말이 있지만, 우리 다조아 클럽은 우리 스스로 경제적인 파이를 키워 경제적인 난국을 타개하고 또 우리주변의 소외계층이나 결손가정의 장학 지원을 통하여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다조아 클럽 회원이 되신 것을 환영 하며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합니다.

2020년 12월

다조아 클럽 대표회원/ 회장 천 진 수